시드니 철도망 마비로 우버 요금 폭등 > 호주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호주뉴스

시드니 철도망 마비로 우버 요금 폭등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호주바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3-03-10 09:16 조회 891 댓글 0

본문

사진출처: 트위터 Lala

 

 

시드니 기차 통근자들이 어제 8일(수요일)오후  철도망이 마비돼 큰 혼란을 겪었다.

수요일 오후 시드니 철도 시스템 마비로 수만 명의 승객들이 발이 묶이고, 우버 요금이 수백 달러까지 치솟았다.

교통 불편이 목요일까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우버는 급등한 가격을 청구 한 고객들에게 48시간 이내에 요금 일부를 보상하겠다고 발표했다.

 

 

페로테 총리는 사과와 함께 “교통부 장관으로부터 다시는 이런 일이 없을 것이라는 보고를 받았다”고 입장을 밝혔다.

교통 책임자들은 목요일 시드니 철도 네트워크 통신 결함을 강력 비난했다.

어제 오후 2시 45분경 시드니 철도 시스템 마비로 약 1시간 만에 다시 가동되었지만 철도 지연은 지속됐다.

시드니 트레인스(Sydney Trains)는 원인을 아직 조사 중이지만 시스템 장애 발생 시 작동해야 할 백업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다고 대변했다. 

도미닉 페로테 총리는 총리로 재당선 시 “무료 대중교통”의 날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출처: The Guardian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ST Humans Pty Ltd

Level 5,123 Lonsdale St Melbourne VIC 3000
+61 3 9044 3852/Korea: 070 8227 1817
info@sthumans.com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