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에서 캠핑하기 좋은 장소 9곳 > 호주뉴스

본문 바로가기

호주뉴스

       

호주에서 캠핑하기 좋은 장소 9곳

페이지 정보

본문

 

NSW주 바이론 베이(Byron Bay)

바이런 베이는 뉴사우스웨일스주 북부 해안에 있는 자연적인 원더랜드다.

수정처럼 맑은 물과 서핑 장소로 가장 유명하지만, 멋진 하이킹, 아름다운 폭포, 그리고 많은 야생 동물들을 볼수 있다. 숙박 옵션은 고급 객실 및 사파리 텐트에서 전통적인 캐러밴 및 캠핑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NSW주 메림불라(Merimbula)

바위들이 즐비한 해변, 고요한 호수, 고래 감상, 야생동물 보호구역, 피쉬 앤 칩스, 유명한 팜불라 굴, 메림불라에는 매력적인 작은 볼거리와 마을들로 가득 차 있다.

가장 좋은 점은 반려동물을 함께 데려올 수 있다는 점이다.

 

VIC주 하이 컨트리(High Country)

 가족 여행지로 여름에는 오벤스 강(Ovens River)에서 더위를 식히기 전 등산과 산악 자전거를 탈 수 있다. 겨울에는 호탐산(Mt Hotham)이나 폴스 크릭(Falls Creek)의 눈을 감상할 수 있다.  볼 것, 할 것, 먹을 것이 많은 아름다운 마을이다.

 

VIC주 그레이트 오션 로드 (Great Ocean Road)

그레이트 오션 로드는 극적인 절벽과 강한 파도가 모래 해변과 보호된 만과 극적인 대조를 이루면서 모든 사람들이 가보고 싶어하는 버킷 리스트다.

사실 이 유명한 도로에는 토퀘이(Torquay)동쪽 끝에서 워르남불(Warrnamboo)의 서쪽 끝까지 저렴한 숙박 시설이 있다. 여행하는 길에 야생 코알라를 감상 할 수 있다. 

 

QLD주 화이트 선데이(Whitsundays)

에어리 해변(Airlie Beach)은 분위기가 다르다. 이곳은 모두 긴장을 풀고 최고의 삶을 살고 있다.  이곳에서는 여러 종류의 레저 활동을 할수 있다. 화이트헤븐 해변(Whitehaven Beach)은 방문은 필수다.

기회가 된다면 아이들과 위트선데이 섬(Whitsunday Island)으로 보트 투어를 떠날 수 있다.  힐 인렛(Hill Inlet)에서 멋진 경치도 구경할 수 있다.

 

QLD주 틴 캔 베이(Tin Can Bay)

완벽한 해변과 고요함이 있는 숲 속 장소를 찾고 있다면 틴 캔 베이를 지나칠 수 없다.

브리즈번에서 2시간 30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좋은 장소다. 낚시, 보트타기, 사륜구동 등 야외 체험 장소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해먹을 세팅하고 몇 시간 동안 책을 읽으며 돌고래를 감상하며 휴식 할 수 있는 꿈같은 장소다.

SA주 에이어 페닌슐라(Eyre Peninsula)

애들레이드에서 차로 거의 7시간이 걸리긴 하지만, 남호주에서 가장 예쁜 마을 중 하나여서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충분히 있다. 세계적인 수준의 낚시를 즐길 수 있고, 지역 예술품도 감상 할수 있으며, 멋진 해변도 많이 있다. 물이 너무 맑기로 유명하다.

 

WA주 마가릿 강(Margaret River)

퍼스에서 남쪽으로 약 3시간 거리에 있는 남호주의 이 멋진 장소는 훌륭한 와인과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멋진 해변, 멋진 마을, 모험, 멋진 숲이 자리하고 있다. 숲 에는 40m 높이의 다리인 록 자이언트 트리 탑 워크 (Giants Tree Top Walk) 멋진 풍경을 감상 할 수 있다.

타즈메니아 크래들 마운틴(Cradle Mountain)

호주에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지형이 있다.

예를 들어 타즈메니아 크래들 마운틴-세인트클레어 호수 국립공원의 자연 그대로의 황무지는 너무나 특별해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목록에 등재되어 있다.

 

출처: news.com.au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ST Humans Pty Ltd

Level 5,123 Lonsdale St Melbourne VIC 3000
+61 3 9044 3852/Korea: 070 8227 1817
info@sthumans.com

Copyright © hojubad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