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저소득층 하루 6달러로 생활..식사도 걸러 > 호주뉴스

본문 바로가기

호주뉴스

     

호주 저소득층 하루 6달러로 생활..식사도 걸러

페이지 정보

본문

수천 명의 사람들이 극심한 빈곤에 빠지면서 기본적인 생필품도 구입하지 못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부 저소득층 호주인들은 하루에 6달러 미만으로 생활하고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됐다.

지난 1년 동안, 구세군에 지원을 요청한 사람들 중 93%가 기본 생필품을 살 여유가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저소득층 사람들은 주거비, 음식, 에너지 요금과 같은 필수적인 생활비를 지불한 후에 쓸 수 있는 돈이 거의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연구에서는 응답자 중 절반이 필수적인 의료 서비스를 받을 여유조차 없는 것으로 조사됐다.
약 52%의 사람들이 돈을 절약하기 위해 식사를 거르고 있으며, 75% 사람들은 주거 스트레스로 고통 받고 있다고 답변했다.

현재는 구세군에서 자원봉사를 하던 사람들도 이제는 “도움을 요청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녀가 있는 저소득층 가구 75%가 빈곤선 아래에서 생활하면서 재정적 압박에 가장 큰 타격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 가정의 25%는 아이들을 의사나 치과에 보낼 여유가 없으며, 다섯 가구 중 한 가구는 아이들에게 하루 세 끼 식사를 제공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재정적 어려움이 증가하는 이유는 주거비 상승과 물가상승이 주요 원인으로 지목됐다.

출처: News.com.au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ST Humans Pty Ltd

Level 5,123 Lonsdale St Melbourne VIC 3000
+61 3 9044 3852/Korea: 070 8227 1817
info@sthumans.com

Copyright © hojubad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