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평생 성 파트너 평균 13.3명, 세계에서 2위 > 호주뉴스

본문 바로가기

호주뉴스

     

호주 평생 성 파트너 평균 13.3명, 세계에서 2위

페이지 정보

본문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호주는 지구상에서 두 번째로 평생 성 파트너 평균 수가 높다는 연구결과가 조사됐다. 

 

세계 인구 조사(World Population Review)에 따르면 25세에서 44세 사이의 호주인들은 평균 13.3명의 평생 성 파트너를 가지고 있었다.

전세계 평생 성적 파트너의 수는 평균 9명이었다.

메타 분석은 이성 파트너만을 조사한 미국의 공중 보건 기관인 질병 통제 예방 센터의 2021년 데이터를 인용했다.

서던 퀸즈랜드 대학의 임상 심리학자 대니얼 브라운은 호주의 평생 성 파트너 수는 많지만, 성관계는 오히려 적게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사회는 모두가 휴대폰에 집착하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항상 매우 바빠 많은 성관계를 갖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커넥션스 심리학 책임자는 30년 전 호주인들이 평균적으로 일주일에 두 번 성관계를 가졌지만, 호주 건강 및 관계 연구에 따르면 지금은 일주일에 1.5회로 줄었다고 말했다.

평균적으로 여성이 남성보다 68% 더 적은 평생 성 파트너를 스스로 보고했다고 지적했는데, 이는 편견 때문일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생 동안 여러 개의 성적 파트너를 가지고 있으며, 조사에 따르면 한 사람의 일생 동안 전 세계적으로 평균 9명의 성적 파트너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엄격한 결혼 규칙을 따르는 인도에서 보통 사람들은 평생 세 명의 성적 파트너를 가진다.

출처: ABC NEW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ST Humans Pty Ltd

Level 5,123 Lonsdale St Melbourne VIC 3000
+61 3 9044 3852/Korea: 070 8227 1817
info@sthumans.com

Copyright © hojubad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