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솥샀는데 수리안댐... > 커뮤니티

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밥솥샀는데 수리안댐...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1년 조금 전에 쿠첸 밥솥을 사서 쓰다가 고장이나서 워런티 있으니까 산곳으로 수리를 보냈습니다.
저는 시티마트1호점에서 밥솥을 샀고요. 그때가 워런티 팔개월정도 해서 한 3개월 반정도 남아있었는데 보내고서 계속 연락을 해봐도 시드니로 보내서 오래걸린다느니 한국에서 부품이 와야되기때문에 오래걸린다더니 하는 소리만 하다가 3개월정도 지나고 밥솥이 돌아왔습니다. 기다린 만큼 이제 다시 잘 작동하겠지 했는데 고장난 채로 돌아왔네요.
그래서 지금 마트랑도 계속얘기하고 마트는 자기들이 다른 사람한테 사온건데 그사람한테 연락을 직접하라고 해서 그사람도 연락했더니 다 자기들은 해줄 수 있는게 없다는 식으로 배째라는 식이네요.
시티마트에서는 원래 자기들이 물건은 거래한 사람을 신고할거면 도와준다는 식으로만 하고 교환및 환불은 절대 안된다고 하네요. 근데 신고를 하려고 해도 저번에 전화해보니 이미 그 회사는 망해서 공중에 붕 뜬 상황이에요.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도와주실수 있으신분 계신가요?
지금 워런티랑 영수증도 다 거기서 가져가서 따로 증명할것도 없네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지금가진게님의 댓글

no_profile 지금가진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영수증도 없고, 워런티 증명도 안되면 그냥.. 아무것도 못하시겠네요
양심에 호소하시는 수 밖에 ... ㅎㅎ;;

profile_image

이상하네요님의 댓글

no_profile 이상하네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이 밥통 글도 그렇고
구입처는 다 슈퍼인데 왜 슈퍼들은 가만있고
소비자들이 그 공급자들이랑 직접 컨택하며 일 처리를 해야하져
슈퍼에서 샀음 슈퍼가 책임져야지
왜 두 글 다 슈퍼들은 나몰라라 하는지 모르겠네요
한국슈퍼에서 가전제품 사면 안되겠어요 워런티도 다 소용없네요

profile_image

조만간님의 댓글

no_profile 조만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한국수처에서 절대 전다제품 안사야겟넹

profile_image

ㅛㅊㅓㅎㅑㄴㅍㅡㅌㄴ님의 댓글

no_profile ㅛㅊㅓㅎㅑㄴㅍㅡㅌ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은연양님의 댓글

no_profile 은연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기외의인님의 댓글

no_profile 기외의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ST Humans Pty Ltd

Level 5,123 Lonsdale St Melbourne VIC 3000
+61 3 9044 3852/Korea: 070 8227 1817
info@sthumans.com

Copyright © hojubad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