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솥샀는데 수리안댐...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1년 조금 전에 쿠첸 밥솥을 사서 쓰다가 고장이나서 워런티 있으니까 산곳으로 수리를 보냈습니다.
저는 시티마트1호점에서 밥솥을 샀고요. 그때가 워런티 팔개월정도 해서 한 3개월 반정도 남아있었는데 보내고서 계속 연락을 해봐도 시드니로 보내서 오래걸린다느니 한국에서 부품이 와야되기때문에 오래걸린다더니 하는 소리만 하다가 3개월정도 지나고 밥솥이 돌아왔습니다. 기다린 만큼 이제 다시 잘 작동하겠지 했는데 고장난 채로 돌아왔네요.
그래서 지금 마트랑도 계속얘기하고 마트는 자기들이 다른 사람한테 사온건데 그사람한테 연락을 직접하라고 해서 그사람도 연락했더니 다 자기들은 해줄 수 있는게 없다는 식으로 배째라는 식이네요.
시티마트에서는 원래 자기들이 물건은 거래한 사람을 신고할거면 도와준다는 식으로만 하고 교환및 환불은 절대 안된다고 하네요. 근데 신고를 하려고 해도 저번에 전화해보니 이미 그 회사는 망해서 공중에 붕 뜬 상황이에요.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도와주실수 있으신분 계신가요?
지금 워런티랑 영수증도 다 거기서 가져가서 따로 증명할것도 없네요..
추천0 비추천0
- 이전글시티도서관 관련질문 14.04.08
- 다음글이사 청소 잘 하며 저렴한데좀 알려 주세요!!! 14.04.07
댓글목록
ㅛㅊㅓㅎㅑㄴㅍㅡㅌㄴ님의 댓글
ㅛㅊㅓㅎㅑㄴㅍㅡㅌ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좋은 정보 감사합니다.